카테고리 없음

승마기구 ♥ 승마기구렌탈후기 ♥ 승마기구추천(휴테크최신형)

그린스타트 2014. 3. 21. 16:48

 

 

 

오늘 날씨 완전 좋네요~ 이제 날도 풀리고 옷도 얇아지니

 

외출할때마다 옷 고르는시간만 30분이네요 ~ ㅠㅡㅠ

 

운동을 결심하고 헬스장을 끊을까 하다가 티비에서 등장한

 

휴테크 매직홀스 승마기구를 알게 됐죠 ㅎㅎ 몸매 교정에

 

효과적이라는 소문을 듣고 ! 그런데 일시불로 사기에는

 

너무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렌탈을 하게 됐답니다! ^^*

 

 

 

 

 

 

 

 

승마기구를 알아보니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 헬스전문기업! 믿을 수 있는 승마기구 휴테크로 결정했죠! ㅎㅎㅎ

 

렌탈기간 39개월동안  월 29,500원 의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게다가 초기비용 0원입니다~ 냐하하하~~~~

 

 

 

 

 

승마라고 하면 왠지 돈많은 사람들이 하는 운동이라고 생각되죠~

 

이제 편하게 집에서 말타시면 되요 ㅋㅋㅋㅋㅋ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괜히 밖에 나가서 고생하지마시고!! ㅋㅋ

 

 

 

 

효과? 두말하면 입아프죠~!!!조깅이나 헬스,런닝머신,수영보다도

 

더 칼로리소모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유선형 8자의 움직임으로

 

복부나 허리,엉덩이,다리,팔뚝살등 전신운동이 된답니다~ ㅎㅎ

 

어디하나 운동이 안되는 곳이 없을만큼 평소에 안 쓰는 근육을

 

움직여 주기 때문에 운동이 안될래야 안될수가 없죠~ ㅋ

 

 

 

 

 

홈쇼핑휴테크 승마기렌탈은 작동법도 무지 쉽답니다~

 

STEP1부터 STEP3단계까지 준비운동가 필드승마가 있는데요~

 

평보는 그냥 땅에서 걷는 느낌이고 속보는 좀더 빠르게~

 

구보는 달리는 느낌이죠 ㅋ 익숙해지시면 필드승마까지~!!!

 

 

 

 

저희집이 아파트라 층간소음이나 부피가 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것처럼 크지도 않고

 

층간소음도 걱정없겠더라구요~~ 강력추천해요~ㅎㅎ

 

 

 

 

승마운동기구렌탈은 편리하게 바퀴휠장착이 되있어요~~!

 

그래서 이동도 편하겠죠? ㅎ 저희 딸도 이방저방 아주

 

끌고 댕기느라 난리랍니다 ㅎㅎㅎ 승마기전용러드(카페트)도

 

주기때문에 타는 내내 안정감도 있고 좋더라구요~~^^

 

 

 

 

 

 

렌탈의 장점은 바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거겠죠?ㅋ

 

뱃살걱정인 배우자분들께도 좋고 주부들 요실금이나

 

변비있으신분들도 좋죠~ ㅎ 이제부터 재밌게 운동해요~!!

 

 

 

 

10분정도만 앉아있어도 허리랑 배에 힘이 바싹 들어가서

 

옆구리도 흔들리고 복부쪽에 움직임이 활발해서 땡기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러니 당연히 빠지겠죠?ㅋ

 

 

 

강력한 모터의 진동효과가 190회 이상으로 움직이고

 

유선형 8자형 동작의 말타는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했기

 

때문에 타는동안 재밌고 스트레스해소도 되죠~ㅎㅎ

 

 

 

 

 

헬스전문기업 휴테크 승마기구를 렌탈하면서

 

안마의자도 같이 렌탈했는데요~렌탈기간 39개월동안 월렌탈료 49,500원!!!

39개월이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되고 렌탈기간동안 A/S도 무료!!! ㅎㅎㅎ

 

보통 비데나 정수기도 5년은 써줘야~ 소유권이전이던데

 

그깟 3년 3개월 못쓰겠어요?ㅋㅋ 그리고 절대 부담없는 금액이죠~ㅎ

 

 

 

 

 

 

 

머리윗쪽에 헤드커버가 있어서 굉장히 안정감이 들더라구요~~

 

음악도 들을 수 있고 잠이 솔솔오죠~ ㅎㅎ 최상의 힐링효과!!1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니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네요~ ㅎㅎ

 

 

 

 

 

무중력 안마도 물론 좋지만 온열기능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황토세라믹볼의 온열기능 안마로 4가지의 자동프로그램이

 

3D안마를 구현하네요~~~!! 몸을 자동스캔 해 주어서 사용자에

 

맞게 안마를 해 주니 그야말로 최상의 안마의자같아요 ㅎㅎ

 

 

 

 

 

 

 

 

 

 

 

24시간 365일 서울부터 제주까지

 

대전,대구,일산,부산,강원,인천,광주등

 

언제나 편한시간대에 상담받아서 좋네요~ㅎ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상담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