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서대문안산▶▶서울 둘레길,서울등산코스,일미식당 청국장 꿀맛점심^^

그린스타트 2014. 10. 31. 11:21

서대문안산▶▶서울 둘레길,서울등산코스,일미식당 청국장 꿀맛점심^^

 

 

 

아이들이 요즘 스마트폰을 자주 보느라 특별히 운동을 잘

 

안하기에 서울근교 등산로를 찾던중,,보물같은곳,,발견!!

 

서대문안산으로 고고씽!~~~

 

서대문도 직접 구경하궁,,명동이나,인사동은 많이 가봤지만,

 

서대문쪽은 초행인데,,종로 근처라 넘 맘에 드네용..ㅎㅎㅎ

 

 

서대문안산,,,

 

메타세콰이어의 삼림욕하기 좋은곳이라구,,

 

유명하더라구요.데크로 구성된 길이 험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초보 산행코스론 제격,,

 

서울둘레길이라구 하는데,,정말 아무 생각없이

 

산책하기 넘 좋더라구요.

 

 

 

서대문안산,,서울둘레길의 정상에 오른 yt패밀리 부자,,

 

울 큰아이는 정상 까지 눈물 흘리며 오르는데,,

 

체력부진도 저를 닮았네요.ㅎㅎㅎ오르다 중간에 마셨던

 

약수 한모금 떠오르네요!!ㅎ

 

 

YT패밀리가 가장 좋아하는 코스

 

메탓콰이어,,,제대로 힐링을 하네요..ㅎㅎㅎ

 

향도 좋구 조용하구,,나무도 단풍구경도 편안히 하기 좋은

 

서대문안산 넌나의 칭구!!ㅎㅎ

 

 

 

정상에 오르다,,

 

서대문안산은,,단풍도 좋구,,옆에 근처 서대문형무소

 

혹은 서대문도,,인사동도,,종로도 가까우니,,

 

아이들 심심하면 등산코스로 찜해도 좋을듯해요.

 

힘들어두 또가자구,,난리네용.ㅎㅎ

 

 

등산을 한후 넘넘 꼬로록,,,,,

 

남편이 추천한 먹거리,,낙원상가에 일미식당으로

 

고고씽,,,,먹거리*X파일의 착한식당1호점..

 

청국장이 유명하져,,,40분!!!!

 

을 기다리며 드뎌 청국장을 맛보네요.

 

 

 

 

일미식당청국장,,,표현하자면 밥에 충실히나온

 

반찬들,,밥이 공을 들이니 꿀밥처럼 호로록,,

 

반찬도 짜지않고 담백하니 넘 허니맛이었답니다,ㅎㅎㅎㅎ

 

청국장 잘 안벅는 우리아이들도 싸악,,비우네요..

 

별이 다섯개!~~청국장 맛나용!!!

 

 

 

 

비만 안온다면 자주 들를곳 서대문 안산 ,,,

 

우리의 건강 놀이터네요!!!ㅎㅎㅎㅎ

 

담엔 명동*교자에서 칼국수 먹어야쥐!~~~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