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제주도여행> 제주 유리박물관^^여름휴가 떠나요♬

그린스타트 2015. 8. 4. 16:54

<제주도여행> 제주 유리박물관^^여름휴가 떠나요♬

 

 

유리박물관에 체험하러 온 우리가족!!

 

제주도 여행은 어언~~7년만에 왔네요!!ㅎㅎㅎ

 

비가 많이 오니 우비를 입고 제주도 여행을

 

해보네요!ㅎㅎ언제 또 비옷입고 다녀 보겠어요?ㅎㅎ

 

 

 

 

 

제주도 하면 배경이 넘 훌륭하고

 

바다바람도 넘 시원하니!!~

 

정말,,배경만 보아도 제주에 살고 싶은맘이네요.

 

 

 

 

탁트인 바다배경!!

 

아이도 남편도 뛰어가서 만세를 부르는데요!!

 

정말,,시원하다못해  추웠어요.

 

지금 집에 와 보니 푹푹찌는 열.대.야!!~

 

제주도에서 힐링 대만족 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