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랩] 뱃살빼는운동기렌탈♡홈쇼핑휴테크승마기최신형정보^_^*

그린스타트 2014. 4. 6. 12:20

 

홈쇼핑 휴테크 승마기렌탈 일시불로 사기에는

고가의제품이기에,,, 망설이구 눈으로만 저장해 두었져..

 

근데~!

 

월3만원도 안되는 렌탈료 ~!!

39개월동안 이루어지는  AS 가 무료인점이무엇보다 맘에 드는군요.. ^^*

 

고장걱정 없이 맘 편하게 우리가족들 모두 애용하구 있답니다 ♡

승마기렌탈추천,,추천해요~♡

 

 

 

 

 

 

 

 

날씨가 점점 풀릴듯 하더니 또 추워 지네요..

곧 여름철 더운계절이 다가오는데 두터워진 내살들 ~!!

 

다이어트를 결심할 시기가 다가왔네요..

홈쇼핑 승마기

 

요즘 승마기열풍이 대단하더군요 ..

 

참.. 이제 2014년

최신형 휴테크승마기 렌탈이 되는거 아시나요 ? ?

 

월 29,500원

 

초기에 드는 설치비,등록비,모두 0원 ~!!

 

주저없이 렌탈로 결정했는데 타보니 재밌고 효과좋아요 ~!! ^ㅁ^ ♪

 

 

 

 

 

 

 

정말 ~!!

 

 

운동하기 싫어 하는 나인데,,

 

앉아있으면 15분동안 셋팅으로 저절로 유산소운동

복부운동,잔근육운동이 되어지니

티비 드라마 보며,,

 

혹은 친구랑 휴대폰 수다떨며  앉아있으면

금세 운동이 되어지구 리듬감이 있어서 흥얼거리며

즐겁게 운동하니 스트레스도 사라지네요 . ^^

 

더군다나 헬스전문기업인 휴테크라 더더욱 믿음이 가구요 . ~

 

 

 

 

 

 

 

★휴테크 승마기렌탈 최신형 정보 ★

 

 

승마운동기렌탈은 버튼도 동작하기 편리한 메뉴얼로  표기 되어져 있기에,,

 

우리아이들 자세교정에 도움을 주고

승마는 실제로 집중력을 길러 주는 운동이기에

자라나는 아이들에겐 딱이져 ~!!

 

중년층 요실금예방, 허리디스크예방, 복부지방에 다이어트효과가 정말 놀라울만큼

 

탁월하게 빠진답니다 ^^

 

승마기렌탈 추천합니다 ~!! ★

 

^ㅁ^*

 

 

 

 

 

 

승마기운동기구 사이즈 ^ㅁ^

 

슬림해서 쇼파옆 자투리 공간에 놓아도 손색이 없져 ~!!

 

76*88*45로

 

좁은집이나 빌라 혹은 아파트, 사무실에도 구애받지가 않고

 

 

2014년 최신형렌탈은 진동소음을 더욱 완화해서 나와서 그런지

아파트에 사는 저는 맘놓고 잘 타고 있답니다 ^___^♡

 

 

 

 

 

헬스전문기업 휴테크의 수많은 인증서들이  인정하듯,,

AS가 무료인 렌탈은 휴테크밖에 없다네요 ..

 

다른 타사의 승마기렌탈은 1년만 AS가 이루어 지니,,

 

고급스런 제품 ~!!

사후관리를 잘 받아야겠쪄 ~!! ^ㅁ^

 

 

 

승마운동기렌탈 메뉴얼 참,,편리하져?

나이드신부모님도 쉽게 ~

 

다리가 불편해서 밖에 공원도 운동하기 힘든 부모님..........

 

정형외과 선생님도 승마운동기 권유를 하는걸 방송으로 본적 있어요 .

 

 

장애가 있는분들도 앉아서 평보동작을 꾸준히 하면

유산소운동 장운동,복부운동 골고루 이루어 지니

 

승마운동기 렌탈 만한게 없네요 ~!!

 

 

 

 

 

 

 

신체가 움직이는 복부, 허리,등,옆구리,허벅지,힙등등,,,

 

안쓰는 잔근육을 골고루 움직여 주기에,,

왜 연예인집에 승마운동기가 있는지를 알겠더라구요.

 

골고루 몸매를 날씬하게 만들어주니 예능프로에도 많이 나오는가봐아ㅕ..

열심히 빼서 작아진 옷들 입고

 

캠핑장 가야쥥~~ ^ㅁ^♡

 

 

 

 

 

 

휴테크승마운동기렌탈 ~!!

 

홈쇼핑에서도 보았지만

 

키즈실내놀이터에서 첨 타봤는데 ,

재미도 있고 운동이 잘되는듯 하더라구요 ~~

 

업소용 마사지샵,헬스장,사무실,실내놀이터,찜질방,실내골프장,다이어트센타

 

설치하면 최고일듯 하네요 ~!! ^ㅁ^a

 

 

 

 

 

승마 운동기렌탈 최신형의 동작을 잘 모를때

 

일단 자세를 곧게 앉아 하고 조금 능숙해지면

 

필드승마와 응용동작을 따라 하면 좋을듯하답니다.^^

 

간단한 승마운동기 ~!

 

초보도 거뜬하네요 ~!! ㅎㅎ

 

 

 

-==================================================================-

 

휴테크전신안마의자렌탈 ~!

 

무중력안마의자로 렌탈이 되는데,,

타사의 무중력 안마의자 렌탈료보다 무려 3-4만원대가 저렴하네요 ^^

 

온열기능으로 몸살기있는날 최고~^ㅁ^

 

전문마사지사가 주물러주는듯한 휴테크T7프리미엄 ,Q7,Q9,,무중력의 편안함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L자형돌기 마사지는 전신안마의 극치를 표현해주네요,

 

월 렌탈료도 49,500원 ~!!!

 

초기비용도 없어요 ^ㅁ^a

 

디자인도 고급스럽고음악연동도 되니 최상의 힐링이네요 ~!! 

 

 

 

 

24시간 365일 서울부터 제주까지,,

대전,대구,일산,광주,전주,부산,강원,대전,안산,인천,부천,

전국어디서든 편한시간대에 상담 받으니 조으네요 ^_^

궁금하신점은 아래연락처 남기고 갈꼐요 ~

 

 

 

 

 

 

 

출처 :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글쓴이 : 매직지니 원글보기
메모 :